코딩룸*◡*

차홍아르더 청담점 솔직후기 본문

잡동리뷰

차홍아르더 청담점 솔직후기

코딩하는 묭이💛 2018. 11. 20. 23:07

안녕하세요! :D

큰 맘먹고 비싼미용실에 다녀와서 그 후기를 공유하려합니다

바로 차홍아르더 청담점인데요

예약잡기도 힘들었어요ㅠ(이은 실장님한테 했어요. 인기가 많으신거같더라구요) 

방문후기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용



건물 사진은 깜빡해서 못찍구

들어서자마자 카운터 뒤로 큰 진열장에 수많은 헤어제품들이 이렇게 즐비해있더라구요ㄷㄷ

스케일이 다른느낌ㅋㅋ

뭔가 이뻐서 찍었어요

케라스타즈(Kerastase) 제품이 많아 보였어요( 전 헤어제품을 잘 몰라서 첨들어보는..)




직원분이 조금만 기다리라며 여기로안내해주셨어요

보기만해도 엄청 편해보이는 쇼파와 쿠션이 똭?!

사진에는 잘 안담겼는데 첨에 딱봤을때 뭔가 아늑하고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아주 푹잠잘 수 있어보이는ㅋㅋ





그리고 네일하는곳도 있더라구요

헤어하면서 같이 받을수 있나봐요 오호..!

다른분들 얼굴 모자이크 처리했으니 이렇게 올려도 괜찮겠죠..?(좀 그런가.. 겁나네요ㅇㅅㅇ;;)



머리하는곳 내부는 이렇습니당

모자이크 처리했는데 옆에 계신 헤어디자이너 선생님(?)도 이쁘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이쁘셧어요 손님분들도 이쁘신거같고

이은실장님은 엄청 청순 이쁘셨구요!ㅋㅋ

얼굴 보고 뽑나봐요 다 이쁘심..*.*

근데 다이슨 드라이기를 쓰더라구요

비쌀텐데 다 이걸 쓰는듯 ㄷㄷ




이은실장님과 상담후에 뿌리펌과 상한 머리만 잘라내기로 했어요

원래는 단발로 확 잘라버릴라했는데,

제가 앞머리를 직접 자르는바람에 옆으로 이어지는 머리를 너무 짧게 잘라놔서

지금 상태로 단발하면 얼굴이 더 동그래 보일거래요ㅠㅠ 그래서 바로 포기..

조근조근 찬찬히 상담 잘해주셨어요 제가 원하는걸 아시는 느낌

근데 지금 제 옆머리때문에 얼굴 작아보일라면 단발은 힘들고

좀 더 기르고 오면 이뿌게 잘라주신댓어요

기다려야지........ing ㅠㅠ

푹 꺼진 머리를 해결할 뿌리펌을 위해 머리약을 바르고 앉아있는 모습이에요

아참! 앉아있는데 직원분이 음료 주문을 받으셔서 주문햇더니

음료와 브런치세트(?)를 주시더라구요

브런치 세트 저거 진짜 맛낫어요

안에 샌드위치랑 요거트도 있어요

진짜 허겁지겁 먹음ㅋㅋㅋ

건강하고 맛있는 맛♥




약바르고 기다리면서 한 컷

여기서 음료수를 제조해 주시는거같아요

푸트코트(?)느낌ㅋㅋ





머리에 약바른채로 기다리면서 찍은거라 한정적인 각도

저 멀리 여자 직원분 되게 친절하셧어요!ㅎㅎ



완성된 머리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그당시에 제가 너무 피곤해서 완성된 사진을 안찍었어요



총평

☆☆


친절도 및 서비스 ☆★★★★

(카운터 예쁘신 언니는 좀 덜 친절하신것 같아서 별 4개)


상담 ★★★★★

만족도 ☆☆★★★

가격 ☆☆☆★★

재방문의사 있음



 그럭저럭 괜찮긴한데 가격이 사악하다,

한번 쯤 가보면 괜찮을 곳

전 돈이 없어서 항상 여기로는 못갈듯

예약잡기 힘들다

상담 잘해주신다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신다

여성스러운 머리를 원한다면 잘해주실듯

근데 제 머리 자체가 이상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막 엄청 맘에든다는..음..

머리기르고 다시 가봐야겠다!

정도입니다.







반응형
Comments